테라젠이텍스는 한때 2만원 넘게 급등했던 종목이 거의 머 사경을 헤매고 있거든요 코로나사태로 인한 영향을 들수 밖에 없는데 제약바이오는 낙폭과대, 바닥권에서 기관매수가 유입되면서 서서히 가격회복이 진행되는 단계이기 때문에 사실상 자회사 메드팩토의 시가총액이 6천억을 넘어가고 있잖아요.
메드팩토의 지분을 15% 가지고 있는 최대주주가 테라젠이텍스라는 기업이구요 어찌보면 지분가치만 따져 보더라도 천억이 넘는데 테라젠이텍스의 주가는 2,000억을 겨우 넘어가고 있거든요 너무나도 저평가 되어있다라는 생각이 들고 메드팩토뿐만 아니라 테라젠이텍스는 요즘에 시장트랜드하고 잘 부합하는게 엑세스바이오 라는 기업이 진단키트를 만들었는데요.
코로나19와 관련된 진단키트 때문에 현재 시장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잖아요 원래 테라젠이텍스라는 기업이 유전자진단, 진단키트 이런걸 만드는 회사거든요 그리고 실제로 유전체 분석이나 진단관련 AI프로그램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기 때문에 진단키트와 관련된 부분에 있어서도 분명히 단기적인 모멘텀이 부각이 될수 있을만한 그런 종목이다 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도 지나치게 주가가 많이 빠져있기 때문에 사실상 메드팩토는 매일 상승하면서 연일 사상 최고가 행진을 하고 있는 반면에 테라젠이텍스라는 종목의 주가는 너무 빠져있다라는 거예요 이런 모든부분을 감안한다면, 가격회복을 타겟으로 놓고 충분히 공략해 볼수 있는 종목이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투자판단에 도움이 되셨다면 글하단의 공감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